MAX FC ‘대표 미모’ 김소율, 가을여자? 가을에는 격투기!
상태바
MAX FC ‘대표 미모’ 김소율, 가을여자? 가을에는 격투기!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09.0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9일 MAX FC10 대회 첫 포문 여는 김소율, 가을 여자 이미지 셀카 공개

 

(사진= 김소율 선수 /MAX FC 제공)

[파이트타임즈= 곽대호 기자] 9월9일(토)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개최되는 MAX FC10’매드맥스’ 대회가 나흘 앞으로 다가왔다.

대회의 첫 포문을 여는 선수는 MAX FC 대표 미모를 자랑하는 ‘불도저’ 김소율(22, 평택엠파이터짐)이다. 김소율은 대회를 앞두고 자신의 SNS를 통해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분위기 있는 셀카를 올렸다.

‘가을여자’ 느낌의 사진이지만 내용은 온통 격투기와 관련된 이야기뿐이다. 김소율은 최근 MAX FC의 내년도 일본 진출 발표를 의식한 듯, “MAX FC 재팬 대회의 첫 여성 경기 주인공은 내가 되었으면 좋겠다” 며 맥스FC 여성 선수 중 제일 먼저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혔다.

김소율은 7승1패의 전적으로 여성부 밴텀급 챔피언을 노리고 있는 탑 컨텐더 중 한 명이다. 배우 박신혜를 닮은 외모로 ‘보급형 박신혜’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김소율은 “소율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 중에서 내가 제일 예쁘지는 않겠지만, 대한민국 김소율 중에서는 내가 가장 강하고 싶다” 며 “이번 매드맥스 첫 게임은 미친 경기력을 보여주자는 대회의 목표에 부합하도록 내 생애 첫번째 화끈한 KO 승리를 거두겠다” 고 밝혔다.

김소율의 상대는 MAX FC 여성부 파이터 중에서 가장 터프하기로 유명한 오경민(26, 향남타이혼)이다. 양 선수 모두 후퇴를 모르는 ‘전진 압박형’ 파이터이기에 불꽃튀기는 난타전이 예상된다.   

MAX FC10 ‘매드맥스’는 9월9일(토) 화곡동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된다. IPTV IB SPORTS와 NAVER SPORTS를 통해서 오후 7시부터 생중계 된다. 티켓 예매는 칸스포츠 홈페이지와 MAX 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