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미디어그룹, 상주시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 쾌척해
상태바
㈜티미디어그룹, 상주시 인재육성 장학금 1,000만원 쾌척해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08.21 1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뉴스, (재)상주시장학회에 장학금 전달모습/ 티미디어그룹 제공)

[파이트타임즈=곽대호 기자] 티미디어그룹의 티뉴스(Tnews)의 발행인 김종주 교수가 상주시청을 방문해 (재)상주시장학회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티미디어그룹 내 언론사인 T뉴스는 2018년에 창간 10주년 기념 및 지역기자단의 활동과 지역인재육성을 위하여 지방자치단체 장학금 후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금번 (재)상주시장학회에 5년간 2백만원씩 총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기탁식에 참여한 김종주 교수(발행인)는 “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과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으며, 조그마한 보탬이지만 상주시 교육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정백 이사장(상주시장)은 “ 먼저 T뉴스 창간10주년을 미리 축하드리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훌륭한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 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Tnews는 한국택시신문으로 창간하여 Tnews로 재호를 변경하였으며 전국 택시기사들이 철저한 기자교육 후 전문 분야별 취재활동을 하는 중견언론사이다.

또한 교통․ 행정, 교육, 문화에 특화된 전문매체로 알려져 있으며 전국 16개 지사, 600여명의 택시기자단이 각 지역에서 활동 중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