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드라마가구, 일산가구단지박람회 입주가구 공동구매 진행해
상태바
일산드라마가구, 일산가구단지박람회 입주가구 공동구매 진행해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08.14 09: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일산드라마 가구단지 전경 모습/ 일산드라마가구 제공)

[파이트타임즈] 드라마협찬가구점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일산드라마가구'에서 일산가구단지박람회 기간 동안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일산가구단지박람회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행사 참여 업체는 약 100여 개에 이르며, 약 300여 개 이상의 출품가구들이 각 전시장을 채우고 있다.

이 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는 드라마협찬가구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환경가구전시장, 소낭구 브랜드, 오크마운틴 브랜드 등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입주가구 전문매장으로 일산가구단지에서 입지를 다진 업체이다.

해당 업체는 금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중 벨라플렉스 10조, 씰리코리아 10조, 비엠울트라 매트리스 5조를 공동구매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크마운틴 행사 품목으로 올리브, 자이브, 오크밸리 등의 브랜드 침대, 장롱, 화장대 3개 세트 동시 구입시 25%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 금번 이벤트는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말뿐이 아닌 진정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한다” 며 “ 드라마에서 봐온 협찬가구들로 전시하여 볼거리 또한 풍성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일산가구단지 젊은 대표 8인 연합 ‘탑클래스그룹' 소속 가구점으로. 연합사와 연계하여 통합견적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