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DG, ‘코믹콘 서울 2017’ 전시
상태바
IADG, ‘코믹콘 서울 2017’ 전시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8.08 15: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작가’ NBA 일러스트 작품과 ‘에어피규어’ 대형조형물 선보여

(사진=IADG 제공)

[파이트타임즈] 국내,외 다양한 문화예술장르의 아티스트 작품을 관리하고 경영하는 매니지먼트사인 International Art Directors Group(이하 IADG)이 오는 8월 4일 부터 8월 6일까지 총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7'에 초대되어 성공리에 전시를 맞췄다.

'코믹콘 서울 2017'은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국제 팝 문화 축제 '코믹콘' 행사로, 영화,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IADG 제공)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IADG 소속 아티스트는 국내 대표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터 ‘광작가’와 에어테크놀로지(Air Technology )와 아트를 결합하여 국내최초로 공중에 떠다니는 에어조형물을 제작하는 국제전문예술팀 ‘AirFigure 에어피규어’ 다.

 

(사진=IADG 제공)

‘광작가’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뿐만 아니라 국내,외 글로벌스포츠구단, 협회 등과 작업을 통해 스포츠팬들에게널리알려진 작가다. 특히, NBA 공식아티스트로 협업하고 있는 ‘광작가’는 그의 NBA 일러스트 작품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에어피규어’는 3D프로그램 및 조형제작기술, 디자인 등 모든 공정과정을 팀 자체 내에서 개발 및 창작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공중부양입체조형물(부력조형물)을 제작할 수 있는 특허 및 기술력을 가진 유일한 팀이다.

 

(사진=IADG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빅 히어로의 ‘베이맥스’ 등을 재해석한 작품을 코믹콘의 입구 바로 앞에 전시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포토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IADG는 10여 명의 아티스트를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으며 스포츠부터 패션까지 국내 뿐 아니라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