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서북부 개발호재로 주목
상태바
GTA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서북부 개발호재로 주목
  • 곽대호
  • 승인 2019.10.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수도권 광역 철도 GTX노선에 따라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수도권 교통망 개선를 위한 GTX-A·B·C 노선과 신안산선 사업에 4천405억 원을 투입,  이 중 킨텍스~대곡~연신내~서울역~삼성~수서~성남~용인~동탄역까지 이어지는GTX-A노선은 2023년 개통을 목표로 착공이 시작됐으며, 출퇴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서울도심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예정이다.

특히 연신내 일대는 GTX-A 노선의 최대 수혜 단지로 지목되는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시 은평구 불광동 105-34 일대에 양우건설에서 분양하는 GTX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이 27일 견본주택을 오픈하며 분양에 나섰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 동, 총 940가구 모집으로 59㎡/ 8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지하철 3·6호선 연신내역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2023년 GTX-A노선이 개통될 예정으로 강남역까지 10분대로 진입할수있다.

생활인프라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다.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마트 은평점, 연서시장 등도 인근에 위치한다. 주변에 연천초등학교, 불광중학교, 은평구립 도서관 등이 있어 교육환경도 좋다는 평이다.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은 북한산 국립공원과 불광근린공원도 인근에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남동향, 남서향 중심의 단지 배치로 채광과 통풍성을 높이며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게 설계된다.

또한 헬스장, GX룸, 스크린골프연습장 등 스포츠시설을 비롯한 게스트하우스, 독서실 및 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1600만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GTX연신내역 입지를 내세워 주목받고 있는 연신내역 양우내안에 트라리움 주택홍보관은 발산역에 위치해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