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새집증후군·나노코팅 브랜드 ‘새집담음’,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셀프 새집증후군·나노코팅 브랜드 ‘새집담음’,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 윤동희
  • 승인 2019.10.0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새집담음 제공

[파이트타임즈] 새집 입주 시 필요한 새집증후군제거 및 나노코팅을 셀프 시공으로 가능하도록 해 큰 호응을 얻었던 새집담음이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기존 새집증후군·나노코팅 시공의 경우 가격 부담에 대한 문제점과 효과의 유무에 대한 우려가 지속적으로 발생됐다. 

이에 새집담음이 전문가 제품을 셀프 시공 패키지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 높은 시공이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집증후군은 업체시공을 진행하게 될 경우 단발성 시공이 대부분이기 때문 지속적으로 방출되는 유해물질 제거가 불가능하다는 점 등의 문제가 있었는데, 새집담음이 제안한 셀프 패키지로 이러한 문제점 개선이 가능하게 됐다.

새집담음 셀프 새집증후군 패키지는 탈취가 아닌 유해물질을 직접 분해하는 메인시공과 잔류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서브시공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단발성 시공이 아닌 지속적으로 발생되는 유해물질 제거에 특화돼 있는 상품이다.

최근 셀프 나노코팅을 런칭해 평수별 나노코팅 패키지, 욕실나노코팅, 주방나노코팅 패키지는 물론 단품으로 판매되는 주방, 욕실코팅제도 런칭했다.

업체 관계자는 “새집담음은 비싼 비용이 요구되었던 새집증후군제거, 나노코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셀프 시공이 가능하도록 제공한다” 며, “패키지 제품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새집담음의 수상은 2019년 9월1일부터 15일까지 서류접수, 2019년 9월16일부터 9월25일까지 엄정한 심사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