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해외캠프! 합리적 가격의 아일랜드 관리형 스쿨링캠프로 떠나자
상태바
겨울방학 해외캠프! 합리적 가격의 아일랜드 관리형 스쿨링캠프로 떠나자
  • 권순유
  • 승인 2019.09.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학원 원장님이 더블린에 상주하는 아일랜드전문유학원

[파이트타임즈] 아일랜드전문 유학원 프레스티지유학은 2020년 1년 아일랜드 겨울방학 관리형 스쿨링캠프 프로그램 4주 프로그램를 최종 확정 발표했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이번 영어캠프 프로그램은 열여섯번째 영어캠프로 정규학교 스쿨링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2020년 아일랜드 겨울방학 관리형 스쿨링프로그램은 1월 4일부터 2월 2일까지 4주간 더블린 남부지역의 고급주택가에 있는 정규학교에 재학하는 프로그램으로 ,주중과 주말에 온오프라인 학습관리를 기본포함하고 있는 전문프로그램이다.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의 관계자는 “아일랜드는 크리스마스 방학을 마치고 1월 4일 새로운 텀이 시작되는 시기로, 우리 캠프 참가학생들이 이 때에 자연스럽게 합류하여, 정규학교에 재학하게 된다. 캠프참가학생들은 정규학교에 분산해서 배정되며 다양한 교과목을 현지학생들과 공부하게 된다. 또한 아이리쉬 홈스테이에서 생활하므로 말 그대로 이머전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고 귀뜸했다. 

아일랜드 겨울방학 관리형 스쿨링 프로그램은 정규학교 교과수업 뿐 아니라 이에스엘 을 토요일 오전에 추가로 학습하며 오후에는 인터네셔날 학생들과 함께 소셜액티비티나 하프데이 트립에 참가한다. 

일요일은 유학원 자체적인 한국수학교과집중 학습과 점심 한식제공 오후 다양한 문화탐방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자칫 짧게 느껴질 수 있는 4주 프로그램을 관리형 프로그램으로 꽉 채우고, 토요일과 일요일까지 학습관리와 문화탐방으로 짜임새 있게 준비하여 학부모님들의 많은 과심을 끌고 있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유학원 원장님이 더블린에 상주하고 있으며, 매년 조기유학생들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아일랜드전문유학원으로, 아일랜드의 문화와 교육제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아일랜드 스쿨링캠프를 준비하고 있다. 

아일랜드 겨울방학 관리형 스쿨링캠프에 관심을 가진 학부모님을 위해 무료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10월 11일 (금) 오전 11시에 강남역 4번출구에 위치한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의 강남역 세미나룸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분 누구나 참가가능하며, 무료설명회 참가자는 얼리버드 할인헤택 이외에 추가적인 할인헤택을 제공받는다. 

아일랜드 겨울방학 관리형 스쿨링캠프는 10월 15일까지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하며, 전년도 캠프 참가자에게 재등록 혜택을 중복해서 적용한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의 겨울방학 관리형스쿨링캠프나 스쿨링캠프무료설명회에 관심이 있는 분은 카톡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및 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아일랜드 더블린 남부지역의 정규학교에 재학하는 영어캠프 프로그램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