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2019 하반기 모집공고
상태바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 2019 하반기 모집공고
  • 권순유
  • 승인 2019.09.26 14: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랜드전문유학원의 워홀무료가이드로 쉽고 편하게 준비하자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더블린 Georges street 풍경

[파이트타임즈] 주한 아일랜드대사관이 주최하는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2019 하반기 모집일정이 확정되었다.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하반기 워홀지원신청서를 2019년 10월 7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10월 9일 수요일 자정까지 아일랜드워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는 만18세에서 30세의 청년을 대상으로 아일랜드에서 1년간 체류하면서 풀타임 워킹할 수 있는 워홀비자를 제공한다. 

매년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로 600명을 선발하며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300명을 선발한다.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는 지정된 모집일정에 아일랜드워홀담당자 이메일로 워킹홀리데이 지원서를 접수하면, 랜덤으로 추첨하여 당첨자를 선발하는 방식이다.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에서 당첨된 사람은 1차서류와 2차 서류를 우편 제출한 후 최종적으로 워홀승인서를 발급받게 된다.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는 별도의 영어조건을 갖추거나 큰 비용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다는데 큰 매력이 있으며, 아일랜드워홀기간 동안 부담없이 유럽여행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년 지원자가 몰리고 있다. 

해마다 지원자수가 늘고 있으며 최근에는 8:1까지 경쟁률이 높아지기도 했다.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는 랜덤 추첨이기 때문에 유학원서비스를 유료로 이용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홀로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최근에는 아일랜드전문유학원에서 워홀을 준비하는 분을 위한 워홀무료가이드가 있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은 아일랜드전문유학원으로 아일랜드어학연수 및 아일랜드대학 아일랜드대학원진학, 아일랜드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연중으로 제공하고 있는데, 아일랜드워홀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무료가이드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아일랜드워홀무료가이드란 아일랜드워킹홀리데이 지원신청서를 무료검토하고,1차,2차 제출서류도 무료 검토하는 서비스로 아일랜드워홀 전반에 대한 안내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아일랜드워홀무료가이드를 받기 원하는 분은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 홈페이지에서 워홀무료가이드를 신청하시거나, 카톡 아일랜드프레스티지유학으로 워홀무료가이드 신청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오픈채팅방 아일랜드워홀 정보방을 통해서 누구나 아일랜드워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