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벳, 수의사가 직접 연구·개발한 반려동물 탈취제 ‘프롬벳 탈취제’ 출시
상태바
프롬벳, 수의사가 직접 연구·개발한 반려동물 탈취제 ‘프롬벳 탈취제’ 출시
  • 이민형
  • 승인 2019.09.25 1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프롬벳 제공

 

[파이트타임즈] 반려동물과 함께하며 가장 골칫거리는 강아지 냄새 제거, 배변 관리일 것이다. 

훈련이 잘 된 아이들의 배변 냄새도 지독한 데 만약 아이들의 배변 훈련이 제대로 돼 있지 않아 이리저리 영역표시를 하고 다닌다면 강아지 냄새와 집 안의 냄새를 감당하기 쉽지 않을 것이다.

반려 동물용 제품을 수의사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하는 프롬벳이 다 년간의 연구를 통해 반려동물용 탈취제 ‘프롬벳 탈취제’를 이달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반려동물의 건강과 가장 가까이 있는 수의사가 직접 연구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위생을 지켜줌으로 청결하게 지내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적절한 살균 효과로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데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프롬벳의 탈취제는 합성 향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천연의 오일을 이용해 반려동물이 거부감을 덜 느끼도록 했으며 세균, 진균의 단백질 변성을 통해 세포벽을 파괴해 살균 • 소독해준다.

또한, 단순히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닌 냄새의 원인이 되는 냄새 분자를 분해하는 방식으로 냄새를 제거해 준다.

해당 제품은 국제 공인 시험 인증기관으로부터 소취력 검사를 진행해 검사 수치상 최고 수치인 ‘99 이상’의 수치를 인증 받았으며 항균, 살균력 검사에서도 수치 상 최대치인 ‘세균 감소율 99.9%’ 임을 실험적으로 인증 받았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았으며, 보통의 화장품들이 많이 인증 받는 독일의 더마테스트 검사도 통과한 제품이다.

프롬벳의 김정명 수의사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쿠션, 장난감등 아이들에게 가까운 곳에 사용되는 제품이니 만큼 충분히 인증 받았거나 믿을 수 있는 수의사가 만든 강아지 탈취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