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식품·건강 식품·건강
건강식품 브랜드 로얄디티, 오는 17일 런칭...‘건강즙 3종’ 출시해
사진 = 로얄디티 제공

 

[파이트타임즈] (주)올리브케어의 건강식품 브랜드 Royal DT(로얄디티)가 오는 17일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디톡스, 다이어트, 다운타운’의 의미가 담긴 해당 브랜드는 건강함과 아름다움이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20-30대를 위한 건강 브랜드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로얄디티에서 첫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변비예방과 붓기를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호박, 피로회복, 소화촉진, 피부미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과, 위와 장 건강,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기농 양배추 등으로 만든 세 가지 건강 즙이다.

호박과 양배추즙의 경우 원재료 자체의 풍미는 살리고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 하는 ‘효소분해공법’으로 제조됐으며, 사과즙은 가열 음료가 아닌 과채류에서 순수하게 착즙한 음료다.

해당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이 잘 챙겨먹기 힘든 과일이나 채소를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10개입 소포장으로도 판매한다.

30개입 박스는 선물용으로도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칼로리는 낮은 반면 공복감은 채워줘 간편하게 하루 한 포 섭취로 부족한 영양을 채우기를 원하시는 분들, 굶는 체중감량 대신 건강한 식이요법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한다.

㈜올리브케어 관계자는 “CLEAN 사업장 인정서 및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를 받은 제조사에서 신선한 국내산 원료만으로 제작된 만큼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한 폭의 예술작품 같은 감각적인 아트 패키지로 트렌디함 또한 놓치지 않아 SNS상에서 체중감량이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 30대 젊은 층에게 ‘인싸 즙’으로 관심이 점차 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검색창에 ‘로얄디티’를 검색해 공식몰 또는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형  deskfighttimes@gmail.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