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ECONOMY 생활경제·기업·문화
영어교육도시인근 제주도 타운하우스 ‘에리카 빌리지’ 분양
사진= 에리카빌리지 조감도

 

[파이트타임즈]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주도는 관광지라기 보다는 세컨하우스 또는 전원생활을 위한 주거지가 더 적합하게 여겨지고 있다.

소길 에리카 빌리지가 총 20,000㎡(6000평) 토지에 유럽풍 건축양식을 적용해 1차분 5세대를 준공 완료하고, 본격 분양을 시작한다.

건축문화우수상을 받은 제주 시유재 종합건축사에서 설계하였고, 52평형에서 62평형의 A,B,C,D 4가지 타입을 갖추고 있다. 최고급 자재와 함께 주방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 제품을 사용해 품격을 높였다.

jtbc가 소유한 ‘(구) 효리네 민박’ 집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먼 바다 조망이 가능하고, 프라이버시와 프라이드를 중시하는 서양의 고급주택 빌리지 처럼 소길 에리카 빌리지 역시 타원형으로 구성하여 주 출입구를 타원형의 아래 중심에 배치해 출입 관리가 가능한 형태로 프라이빗 빌리지를 구현했다.

제주국제공항까지 20~25분 거리에 위치하며, 평화로, 1136번 도로와 인접해 신제주 및 제주시 전 지역을 20~3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각종편의시설(대형마트, 병의원 등), 명문국제학교가 모여있는 제주속의 명품 신도시, 영어교육도시 까지 20여분, 애월 해안도로, 한담 해안가, 곽지 괴물해변 등 바다까지 10분, 제주의 명품 골프장 7개가 모두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건물의 내부와 외부에 각각 3단계의 방수시공을 하였고, 건물 내부 전체에 3단계 단열시공(목공시공, 합판시공, 석고보드 시공)을 통해 단열효과를 높였다.

또한 고급 흡음재까지 시공해 층간소음까지 잡은 건축물로 전체 간접등 시공을 통해 분위기를 한층 높였으며, 내장 페인트 또한 5성급호텔에 사용하는 친환경고급페인트로 도장했다.

분양 관계자는 “ ‘통치자’, ‘제왕’ 이라는 뜻을 가진 ‘Erica’ 라는 상표를 사용하고, 최고급 설계와 자재를 사용해 사는 이들의 프라이드를 구현했다 “ 며 “ ‘소길 에리카 빌리지’ 는 준공을 마치고 자체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상태로 ㈜ 뉴에리카 심창우 대표가 상주하여 더욱 아름답게 가꾸고 있다 ” 고 전했다.

◆ Info: 010-4841-0178

이진용 기자  ftimes-kr@naver.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