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민유학, 오는 17일 캐나다 AIPP 취업이민 세미나 개최
상태바
강남이민유학, 오는 17일 캐나다 AIPP 취업이민 세미나 개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9.08.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강남이민유학 제공

 

[파이트타임즈] 강남이민유학이 오는 17일 오후 1시 강남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캐나다 AIPP 취업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AIPP (Atlantic Immigration Pilot Program) 취업이민은 대서양 연안 4개주 뉴브런즈웍, 뉴펀들랜드 앤 레버라도, 노바스코샤, 프린스 애드워드 아일랜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현지 취업확정 후 캐나다 영주권 승인을 받아 출국하기 때문에 캐나다생활까지 연착륙이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여타 이민프로그램 과 비교했을 때 짧은 수속기간, 낮은 영어점수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2021년까지 프로그램이 연장된 상태라고 덧붙였다.

또한, 늘어나는 국제교류, 해외여행, 유학 등으로 해외 이주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반면 경력 및 해외이주시 요구되는 영어조건 등도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가의 필요성 역시 강조되고 있으며, 당사에서 개최하는 AIPP 특별 세미나는 캐나다이민 및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 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퍼바이저, 매니저, 미용사, 간호사·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및 용접사, 제관사, MCT 선박밀링 등과 함께 인테리어, 수산물식품가공 등 다양한 캐나다이민직업군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AIPP 세미나를 통해 상기 직업군 외 비숙련이민, 제조, 건설, 수산물, 서비스 등의 고용주 정보가 소개되며, 기타 자세한 모집요강, 고용정보, 이민준비 관련 상세내용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해당 특별 세미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강남이민유학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