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스포츠일반
대한체육회, ‘스포츠7330 생활체육 체험수기 공모전’ 진행생활체육을 소재로 한 감동·재미를 담은 이야기 공모...오는 8월 30일까지 접수 가능
제작 = 파이트타임즈, 사진출처 = 대한체육회

[파이트타임즈] 생활체육을 실천하고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체험수기 공모전이 개최된다.

대한체육회가 오는 8월 30일까지 ‘스포츠7330 생활체육 체험수기 공모전’ 접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포츠 7330’ 이란 일주일에 세 번 이상, 하루 30분 운동을 권하는 대한체육회의 슬로건이다.

이번 체험수기의 공모 주제 또한 ‘건강(뿜뿜)! 재미(뿜뿜)! 감동(뿜뿜)! 스포츠7330!!’ 으로, 생활체육을 소재로 한 감동과 재미가 있는 모든 이야기를 담은 자유형태 수필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 방법은 공모접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한글 문서 A4 3~5페이지 이내로 작성해 7330 생활체육 수기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어린이·청소년부(초·중·고등학생), 일반부(대학생 이상)로 나뉘며, ▲주제적합성 ▲현장성 ▲독창성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성인부 대상(1명)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문체부장관상이 수여되며, 각각 금상(1명), 은상(2명), 동상(4명), 입선(10명) 에게는 대한체육회 회장상 및 상금이 수여된다.

어린이·청소년부 또한 동일 인원을 선발하며, 대한체육회 회장상 및 부상을 수여한다.

수상작 공모 이후 오는 9월 중 결과를 발표할 예정으로, 대한체육회 홈페이지 및 개별 이메일을 통해서도 결과를 통보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윤동희 기자  ydh128@naver.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