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경제·기업·문화
5월 4주 온라인광고·언론홍보 마케팅 동향 - 카드뉴스 언론보도 사례 증가

 

사진= 픽사베이

 

[파이트타임즈]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2019년 5월 4주 인터넷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을 28일 발표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헬스케어 관련 제품 및 병·의원 홍보마케팅에 카드뉴스를 도입한 언론보도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최근 미국발 화웨이 제재로 인해 삼성·LG·애플 휴대폰 관련 자료 및 이슈가 증가했으며, 4차 산업 시대에 들어서 IT·전자기기 등 전자기술 관련 이슈도 늘었다고 한다.

제이디미디어 관계자는 " 4차 산업 시대애 접어들어 신기술이 꾸준히 개발되며 IT, 전자기기 업종 관련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 라며 " 보도자료 배포 방법에 있어선 모바일 구독에 최적화된 카드뉴스 도입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홍보·광고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은 지난 5월 21일부터 5월 27일까지 7일간 인터넷을 이용해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국내 인터넷 광고대행사 및 언론홍보대행사, 중소·벤처기업 및 기타 단체(협회) 회원 1,877명의 접속자를 대상으로 집계된 것으로 확인됐다.

곽대호 기자  nakmuayleo@nate.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