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메이트, 공유오피스 입주민과 소통의 장 행사...반려견 케어서비스 소개
상태바
도그메이트, 공유오피스 입주민과 소통의 장 행사...반려견 케어서비스 소개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9.05.14 08: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제작 =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 펫시터 서비스 스타트업 도그메이트(대표 이하영) 가 공유 오피스 브랜드 패스트파이브(FASTFIVE)와 위워크(WeWork)에서 입주민과 소통의 장을 열어, 봄맞이 반려동물 케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유 오피스 메인 라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반려인 및 입주민과 만나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방문 펫시터)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서비스는 반려동물을 직접 애견호텔이나 동물병원에 맡길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에 앱으로 예약해 집으로 방문펫시터를 불러 혼자 있는 반려동물의 산책이나 실내놀이, 맞춤배식 등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업체 측은 파트너스 기업은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으며, 출근이나 야근, 출장 등으로 혼자 있는 반려동물의 걱정 없이 일상생활에 자유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는 방문 펫시터를 본인의 집으로 불러 혼자 남겨진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케어를 제공하는 ‘펫시터 서비스’와 가까운 가정집 펫시터 집에 맡길 수 있는 ‘펫시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하영 대표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많은 기업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