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파타야 무에타이 체육관] 베놈 무에타이 캠프 (Venum Muaythai Camp)
상태바
[태국 파타야 무에타이 체육관] 베놈 무에타이 캠프 (Venum Muaythai Camp)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5.23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 Venum Muaythai Camp 소개 (출처-Venum Muaythai Camp 유튜브)

[파이트타임즈] Venum Muaythai Camp는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태국의 대표적인 해변중 한곳인 Pattaya Beach와 약 3km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해당 체육관은 태국 이외에도 미국 라스베가스, 프랑스 파리 등에 지점이 있으며 각 지점에서도 무에타이, 주짓수, MMA 등의 종목을 지도하고 있다.

 

사진출처 = Venum Muaythai Camp

 

체육관은 무에타이와 더불어 복싱, 크로스핏, 주짓수, MMA 등의 종목을 가르치고 있으며, 무에타이 트레이너의 경우 Kru Turbo, Kru Korn, Kru Changpuek 등을 포함한 6명, 복싱 트레이너 Ruslan, 크로스핏/피트니스 트레이너 Ben, 주짓수/MMA 트레이너 Boto 등 총 9명이 상주하고 있다.

체육관 측은 초보자부터 프로선수 레벨까지의 모든 수련자를 트레이닝 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가급적 비가 잦은 9월은 피해서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Venum Muaythai Camp

 

트레이닝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7시 ~ 오후 8시까지이며, 무에타이 클래스의 경우 오전 8시 ~ 오전 9시 30분 / 오후 3시 ~ 오후 6시 (프로 파이터) / 오후 4시 ~ 오후 6시 / 오후 5시 30분 ~ 오후 6시 15분 (키즈 클래스) 4타임을 운영 중에 있다.

 

사진출처 = Venum Muaythai Camp

 

트레이닝 비용은 주짓수, 무에타이, MMA, 복싱, 피트니스, 크로스핏 등을 모두 포함해 트레이닝 할 경우 1일 800바트 / 1주 3000바트 / 1달 10000바트이며, 무에타이 트레이닝만 원하는 경우 1일 500바트 / 1주 3000바트 / 1달 9000바트다.

 

Address Information : 

Soi Khopai 12, Muang Pattaya, Amphoe Bang Lamung, Chang Wat Chon Buri 20150 태국

Email : vtc@venum.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