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스포츠일반
스포츠선수 취업역량 강화 위한 '2019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2년 이상 경력, 총 6개 분야 모집... 선수 출신 우대

[파이트타임즈] 대한체육회가 '2019 멘토링 프로그램' 을 함께 진행할 멘토를 모집한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선수 및 은퇴선수가 희망하는 분야의 종사자 및 전문가와의 멘토링 교육을 제공해 구직에 필요한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입장이다.

각 모집 분야는 스포츠, 공공, 일반, 강의, 창업 등으로 나뉜다. 지원 조건은 해당 분야의 2년 이상 경력자로 제한되며 선수 출신을 우대한다.

제작 = 파이트타임즈, 사진 = 대한체육회

 

멘토 신청 방법은 오는 5월 17일(금) 오후 6시까지 신청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를 작성한 후 공지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5월 22일(수) 오후 5시 대한체육회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단계별 합격자 발표 및 구체적 일정은 개별 통보된다.

멘토 합격자는 '멘토 양성 교육' 이후 대한체육회로부터 멘토 위촉장을 수여받게 되며, 이후 총 5명 이내의 멘티가 배정된다.

2019년 6월부터 11월까지 월 4회 이상, 매주 수요일 또는 임의 날짜를 지정해 '멘토링 데이'를 진행해야 한다.

한편, 이번 멘토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한체육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동희 기자  ydh128@naver.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