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스포츠일반
스포츠산업 발전 위한 '2019 실무맞춤형 전문인력 양성 사업' 실행과제 공모5개월 내 해결 가능한 과제 위주 지원...스포츠산업지원 홈페이지 통해 오는 5월 27일까지 접수 가능
사진 =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로고

 

[파이트타임즈] 국민체육진흥공단(KSPO, 이하 공단)이 ‘2019년도 실무맞춤형 전문 인력 양성 사업 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사업의 프로젝트 과제는 스포츠 산업 관련 공학, 디자인, 글로벌경영, 기술경영 및 기타 기업현안문제 등으로 미래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특화분야 발굴‧발전계획 수립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실행과제에는 1억 9천 8백만원이 책정되었으며, 애로 사항을 반영한 단기 해결 가능한 과제 수행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스포츠산업체 및 대학(원)으로 3개소 이내 선발되며, 사업 기간은 협약체결일부터 5개월 이내이다.

스포츠산업 관련 기업 중 애로 사항, 필요성을 반영한 과제를 공모하며, 산업체 당 1개 과제 제한으로 최총 5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기 선정 산업체(5개) 주관, 대학(원)과의 컨소시엄 매칭 후 5개 과제에 대한 평가를 거쳐 최종 3개 과제를 선정한다. 각 프로젝트 별 연구비는 최대 6천 6백만원이다.

심사 선정은 내·외부 전문가 5명∼7명 이내로 선정평가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별 평가 후 최고점·최저점을 제외한 산술평균의 합이 고득점인 기관을 선정해 서면평가 또는 발표평가를 진행할 예정으로, 지원기관 과제신청서 접수 후 별도 통보된다.

평가항목은 ▲과제의 실현가능성(40점) ▲과제의 적정성(30점) ▲과제의 실효성(30점) 등이다.

이번 공모는 오는 5월 27(월) 오후 3시까지 온라인 스포츠산업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제출 서류는 등록된 주소지를 통해 같은 날 오후 6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선정 평가는 5월 31(금) 진행될 예정이며, 마감일자 및 평가일자는 신청서류 접수현황 및 평가단 구성 등의 사유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진용 기자  ftimes-kr@naver.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