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종합 무에타이 · 킥복싱
제8회 성북구협회장배 무에타이 신인전 및 우수선수 선발전 성료
사진=제8회 성북구협회장배 대회 현장 모습

[파이트타임즈] 지난 20일 국민대학교에서 개최된 제8회 성북구협회장배 무에타이 신인전 및 우수선수 선발전이 성황리에 마쳤다.

성북구무에타이협회 김희수 회장(WKA KOREA 대표)은 “이번 대회는 성북구무에타이협회장배 신인전 및 우수선수 선발전으로서, 특히 이번 대회의 우수선수 선발전에서 우승한 선수들은 WKA KOREA 집행부 회의를 거쳐 차기 프로암 대회 및 협력단체 랭킹전과 해외 시합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에서 성북성심병원의 적극적인 후원 덕분에 원만한 대회 운영과 함께 경미한 부상이 있던 선수들의 경우 의료 서비스도 지원받았다” 고 덧붙였다.

 

사진=제8회 성북구협회장배 대회 시상식 모습

 

한편, 이날 대회장에는 50여 명의 선수 및 100여 명의 관객과 함께 이승로 성북구청장, 더불어민주당 성북 갑 유승희 의원, 성북구체육회 10여개 종목별 회장단, (사)세계호신권법연맹 임성학 총재, (사)국제격투기무도연맹 정용한 회장, (사) 대한민국경찰무도연맹 정종수 회장, 마포구 무에타이킥복싱협회 배민훈 회장, 대한민국탐정협회 손상철 상임대표, 대한민국탐정협회 나영창 사무총장, WKA KOREA 박종복 상임고문,  (사)실종아동찾기협회 서기원 목사 등의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8회 성북구협회장배 대회 시상식 모습

이상민 기자  sangmin7350@gmail.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