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경제·기업·문화
4월 4주 온라인광고·언론홍보 마케팅 동향 - 게임, 식품, 헬스케어 자료 증가

 

 

 

카드뉴스 제작지원 = 카드뉴스와이어

 

[파이트타임즈]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2019년 4월 4주 인터넷 광고·언론홍보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을 23일 발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의료 및 헬스케어 관련 이슈가 증가했으며, 이외 온라인·모바일 게임, 건강식품과 함께 음료수, 어류(생선), 육류(돼지고기, 소고기) 등 식품 관련 이슈가 증가했다고 한다.

특이사항으로는 따뜻해진 날씨의 변화로 인해 의류, 패션 관련 기업들의 신제품 출시 이슈가 늘었으며, 이러한 이슈들을 카드뉴스 동영상 형태로 제작하는 수요도 증가했다고 한다.

제이디미디어 관계자는 " 환절기에 접어들어 점차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 가운데 이와 관련한 봄철 패션 및 여행지, 맛집 관련 이슈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홍보·광고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은 지난 4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7일간 인터넷을 이용해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국내 인터넷 광고대행사 및 언론홍보대행사, 중소·벤처기업 및 기타 단체(협회) 회원 2,606명의 접속자를 대상으로 집계된 것으로 확인됐다.

곽대호 기자  nakmuayleo@nate.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