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MR.MS 하남시 보디빌딩협회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 선발대회, 오는 4월 7일 개최
상태바
제1회 MR.MS 하남시 보디빌딩협회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 선발대회, 오는 4월 7일 개최
  • 전형호 기자
  • 승인 2019.03.21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R&MS 하남 포스터

 

[파이트타임즈] 따뜻한 봄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가릴 것 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에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현재 전국적으로도 그동안 가꾼 아름다운 몸매를 뽐낼 수 있는 생활체육 보디빌딩대회가 활발히 열리고 있는 가운데, 경기도 하남시에서도 ‘제1회 MR.MS 하남시 보디빌딩협회장배 보디빌딩&피트니스 선발대회‘(이하, MR&MS하남)가 2019년 4월 7일(일요일) 오후1시에 하남시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MR&MS 하남대회는 학생부, 마스터즈, 일반부 보디빌딩, 클래식 보디빌딩, 남자스포츠모델, 남자 피지크, 여자 비키니, 여자 스포츠모델, 여자피지크 등 총 31 체급의 종목으로 구성된다.

보디빌딩 부분 남, 여 그랑프리에게는 1m 40cm 의 초대형트로피, 각 종목 오버롤에게는 80cm의 대형 트로피가 주어진다.

대회를 주관하는 하남시 보디빌딩협회는 현재 김태오 회장, 양재형 실무부회장, 정태영 전무이사, 천만기, 김용태, 전보성, 이상미 부회장, 감사 김재철, 류옥현 외 10명의 선수 출신 이사진들로 구성돼 있다. 

정태영 전무는 " 선수들과 관객분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경기도 최고의 축제를 치룰 것이며, 협찬 기업들의 홍보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MR.MS 하남 보디빌딩 대회는 약 250명의 생활체육인 및 프로선수들이 치열한 경쟁을 치를 에정으로, 하남시 보디빌딩협회를 통해 참가 접수 신청이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