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무에타이 체육관] 수말리 복싱 짐 (Sumalee Boxing Gym)
상태바
[태국 푸켓 무에타이 체육관] 수말리 복싱 짐 (Sumalee Boxing Gym)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2.20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출처 = 수말리 복싱 짐 유튜브

 

[파이트타임즈] Sumalee Boxing Gym은 푸켓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오래된 바나나 나무와 코코넛 농장이 있는 조용한 시골 지역에 위치해 있다. 

미개발지역이기 때문에 경관이 좋으며, 주변 지역으로는 Cape Yamu, 수린 비치, Bang Tao 및 Laguna 등이 있다. 

해당 체육관은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사진 = 수말리 복싱 짐 전경 (출처 - sumalee boxing gym)

 

훈련 시간은 오전 7시 30분, 오후 4시에 시작되며 워밍업, 쉐도우 복싱, 컨트롤 스파링, 미트치기, 샌드백, 클린치 등의 프로그램으로 2시간 가량 진행된다. 

 

사진출처 = 수말리 복싱 짐

 

특히 이 지역의 러닝 코스는 사원과 신사, 고무 재배장, 호수, 새우 양식장, 태국 마을 등의 볼 경관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출처 = 수말리 복싱 짐 유튜브 ( 트레이너 Khru Keng의 경기 동영상)

 

해당 체육관에는 낙무아이 출신 또는 현직 낙무아이인 8명의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다.

또한 트레이너진은 초보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트레이닝에 익숙하다고 알려져 있어, 수련 레벨에 관계 없이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무에타이 체육관 이외에도 식당, 숙박시설, 영양정보 제공, 요가 스튜디오, 수영 풀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으며, 추가 비용을 제공할 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회 400바트, 하루 600바트, 1주일 3000바트, 1달 10000바트이며 개인 레슨은 500바트 ~ 1000바트이다. 

이 외에도 숙박패키지와 초보자, 골드, 플래티넘 패키지, 요가와 개인영양 패키지 등이 구비되어 있다.

체육관 측은 " 방문 시기를 1년 내내 괜찮다고 하였으나, Songkran Festival (태국 신년 행사) 4월 13일 / the Phuket Vegetarian Festival 10월 중 /  Loy Krathong (빛의 축제) 11월 중 시기에 방문하면 덤으로 태국 관광도 즐겨볼 수 있다" 고 설명했다.

 

 

 

Address information : 

234 Moo 3, Soi Hua Tha, Sri Sunthon Road, Thalang, Phuket 83110 태국

Email Info@sumaleeboxinggym.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