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팡안섬 무에타이 체육관] 다이아몬드 무에타이 짐(Diamond Muaythai Gym)
상태바
[태국 팡안섬 무에타이 체육관] 다이아몬드 무에타이 짐(Diamond Muaythai Gym)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2.18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다이아몬드 무에타이 짐 유튜브 영상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는 태국 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Diamond muaythai gym은 팡안 섬 (Koh Phangan)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정글과 산의 경관을 유지한 조용한 미개발지역에 위치해 있다. 

팡안 섬은 자연 경관이 좋고, 감상 포인트가 많아 훈련 시간 이외에 휴식을 취하기 안성 맞춤인 곳으로 알려져 있다.

체육관 주변에는 Nai Wok 해변이 위치해 있으며, 도보 5분 거리에는 도시(Thong sala)가 위치해 있어 은행, 레스토랑, 야시장 등이 위치해 있어 편의시설에 접근이 용이하다.

훈련 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8시 ~ 10시 / 오후 4시 ~ 6시 2타임을 운영 중에 있으며, 2개의 링, 20개 이상의 샌드백, 매트, 운동용품 샵 등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체육관 측은 매일 2번의 청소로 시설의 쾌적함을 유지하는 중에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사진 = Mon 관장 (출처 - Diamond Muaythai Gym )

 

해당 체육관은 Mon 관장을 중심으로 평균 전적 150전의 전적을 보유한 8명의 트레이너가 상주 중에 있다. 

대부분의 트레이너는 South Thailand 챔피언 출신이며, 그 중 Cru Chok의 경우 라자담넌 챔피언 출신으로 10번의 방어전을 치렀다.

초급반, 고급반을 나누어 초보자와 숙련자에게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상주하는 수련생에겐 피트니스, 요가 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체육관 관계자는 " 초급반의 경우 과하지 않은 강도로 무에타이 기본 기술을 가르치며, 고급반의 경우 강한 강도로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체육관 내 파이터와의 스파링 또는 컨디션 훈련으로 빠른 무에타이 기술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고 밝혔다. 

이어 " 해당 체육관은 항상 수련생과 트레이너의 비율을 맞추어 지도를 진행하긴 하나, 4월, 5월, 10월, 11월 달에 방문할 경우 수련생의 수가 과하지 않아 좋은 시기" 라고 덧붙였다.

가격은 1일 1회 400바트, 2회 600바트 / 일주일 2000바트, 2회 3000바트, 개인레슨 1시간 600바트, 10회 5000바트이며, 훈련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의 경우 1주일 5500바트 ~ 9500바트 / 1달 18000바트 ~ 32000바트에 이용 가능하다.

 

Address information : 

145/8 Moo 1, Nai Wok, Koh Phangan, Chang Wat Surat Thani 84280 태국

Email : diamondmuaythaicamp@gmail.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