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무에타이 체육관] 산타이 무에타이 짐 (Santai Muay Thai Gym)
상태바
[태국 치앙마이 무에타이 체육관] 산타이 무에타이 짐 (Santai Muay Thai Gym)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2.17 19: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산타이 무에타이 짐 로고 (출처 - Santai Muay Thai Gym 웹사이트)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는 태국 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사진 = 산타이 무에타이 짐 (출처 - Santai Muay Thai Gym 웹사이트)

 

Santai Muay Thai Gym은 치앙마이 공항에서 차로 30여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련자의 방문 편의를 위해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공항 또는 버스, 지하철 역에 있을 시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픽업 비용은 500바트다.

 

사진 = 헤드트레이너 Kru Phon (출처 - Santai Muay Thai Gym 웹사이트)

 

해당 체육관에는 헤드 트레이너 Kru Phon, Kru Doh를 포함 총 8명의 트레이너가 상주 중에 있으며, 헤드트레이너 Kru Phon은 200전이 넘는 프로 파이터 출신이다. 

kru Phon은 과거 현역 시절 룸피니 스타디움에서 70전의 경기를 뛰었으며 랭킹 2위에 오른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산타이 무에타이 짐은 수련생들에게 원활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시간 별 수련 인원을 제한하고, 수련생 3~4명당 1명의 코치를 배정해 트레이닝을 실시한다.

 

사진 = 산타이 무에타이 짐 트레이닝 모습 (출처 - Santai Muay Thai Gym 웹사이트)

 

체육관에는 샌드백 25개, 링 3개, 펀치백 2개, 웨이트 기구, 락커, 샤워시설 등이 있으며, 운동시간의 경우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6시~8시, 오후 4시~7시 2타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하루 600 Baht, 1주일 3000 Baht, 1달 10000 Baht 이며, 개인 수업의 경우 학생은 시간당 500 Baht, 성인은 800 Baht 이다.

 

사진 = Baan Nak Muaythai 내부 모습 (출처 - Santai Muay Thai Gym 웹사이트)

 

산타이 무에타이 짐 주변 숙박시설은 3곳이 있다. 가장 가까운 Baan Nak Muaythai는 침대와 변기, 온수 샤워, 와이파이, 냉장고 등의 옵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선풍기가 있는 방은 1주일 기준 1500바트, 에어컨이 있는 방은 1주일 2000바트에 이용 가능하다. (싱글룸 기준)

이 외에도 이외에도 더블룸, 한 달 숙박, 무에타이 교육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 등도 문의를 통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Address information : 

79 Moo 9 T. Sankamphaeng
Sankamphaeng, Chiang Mai
Thailand, 50130

Email : info@santaimuaythai.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