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 '실종 아동을 찾습니다' 캠페인 진행
상태바
동심, '실종 아동을 찾습니다' 캠페인 진행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7.04.28 14: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과 협의

(사진= 동심 제공)

[파이트타임즈= 이민형 기자] 영·유아교육문화기업 (주)동심(대표 정신)이 지난 27일 가정 연계 어플리케이션인 ‘키드바이저’ 를 통해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실종아동전문기관과의 협의를 통해 동심의 각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 각종 SNS에 실종아동찾기를 위한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는 실종 아동 홍보를 통해 조속한 제보를 돕고, 실종 아동에 대한 관심을 확대시키자는 취지로 시작되었으며, 다가오는 5월 연휴에 실종 아동이 발생할 우려가 있어 실종 아동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에 따라 동심은 지난 27일부터 10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동심의 가정 연계 독후 활동 어플리케이션인 ‘키드바이저’ 에서 2주에 4명씩 모두 8명의 실종 아동의 사진 및 정보를 한 달 동안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게시한다.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키드바이저’를 통해 일반 시민들에게 실종 아동에 대한 정보를 널리 제공하고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실종 아동 홍보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예정이다.

동심 관계자는 “유아업을 하는 사람으로서 실종 아동과 그 가족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공감하고, 이 캠페인을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자녀를 찾지 못한 부모님께 희망의 메시지를 드리고 싶다” 며 “앞으로도 꾸준히 실종 예방 교육과 실종 아동 찾기에 힘쓰겠다” 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