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건강 제품
피토틱스, '피토틱스레드와 함께 설연휴 마음 놓고 드세요'

[파이트타임즈] 기다리던 올해의 설 연휴가 찾아왔다. 이번 설 연휴는 여느 때와 다르게 주말을 포함해 무려 5일간의 휴일이 주어졌는데, 차례를 지내고도 집에서 휴식을 하거나, 어딘가로 여행을 떠날 정도로 긴 연휴라 할 수 있다.

오랜만에 주어진 긴 연휴에는 차례상을 위해 준비한 제수 음식이 함께 하는데, 온 가족이 즐겁게 모여 앉아 5일간의 긴 휴일 내내 고칼로리의 음식을 섭취하게 된다. 삼시 세끼 밥상을 차리면 무려 15번의 연휴 특식을 먹는 셈이다.

이렇게 연휴 동안 마음 놓고 먹다가 급격히 불어난 체중이 신경 쓰여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일이 매년 반복되고 있는데, 무리하게 단기적인 다이어트를 실행하게 되면 대부분은 체중감량에 실패한다.

다이어트는 한 가지 방법에만 집중해서는 성공할 수 없기 때문에, 운동은 물론 다이어트에 특화된 성분을 고루 섭취하여 신체가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하며 고칼로리 탄수화물을 섭취하더라도 체내에서 지방으로 합성되는 과정을 차단해주는 성분을 섭취한다면 보다 효율적일 수 있다.

‘피토틱스레드’는 식물영양소와 프리바이오틱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유산균을 한번에 섭취 가능한 유산균 제품으로, 붉은색 컬러푸드 ‘레드비트’ 분말과 체내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활동을 방지하여 체지방 감소 효과를 인정받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투입균수 200억, 하루 50억 보장의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데, 8종의 혼합균주로 설계된 프리미엄 유산균이 비만균의 원인이 되는 장내 세균을 없애면서 유익균을 증식시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어 숙변 배출과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토틱스레드에는 유산균의 생명력에 도움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또한 함유되어 있다. 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등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 유산균이 장 내에서 생존하고 증식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 피토틱스레드를 통해 설 연휴에 누적된 칼로리로 불어난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고 전했다.

윤동희 기자  ydh128@naver.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ftimes-kr@naver.com
No.1 대한민국 격투스포츠 전문지 |카드뉴스 제작지원 카드뉴스와이어(www.card-news.kr) |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