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08] 박태준 VS 이진수 경기 영상
상태바
[MAX FC 08] 박태준 VS 이진수 경기 영상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4.2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충청남도 홍성군 홍주문화센터에서 열린 MAX FC08 MAX League 제 2경기 레드코너 박태준(팀설봉) 선수와 불루코너 이진수(안산클라우스) 선수의 경기 영상이다.

 

경쾌한 리듬을 타면서 이진수 선수 오른발 로우킥을 적중시키며 경기의 포문을 열었다. 이에 맞서 박태준 선수 인사이드 로킥과 왼팔 잽으로 대응했다.

1라운드 경기 중반 이진수 선수 상대와의 거리를 야금야금 재들어가면서 기회를 노리다 왼발 하이킥과 무릎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했다.

이진수의 오른손 주먹에 이은 무릎 공격에 박태준 선수 기세가 한풀 꺽인 모습이다.

2라운드 이진수 선수의 오른발 하이킥과 무릎 공격에 박태준 선수 뚜렷한 대응책이 없이 경기의 주도권을 빼앗기고 말았다.

2라운드 중반 이진수 선수 박태준 선수를 상대로 오른발 니킥으로 인한 안면부 가격에 의한 KO로 승리를 챙겼다.

본 경기 이진수 선수 주먹 공격에 이른 무릎 공격은 아름다웠다. 경기 중간 상대의 흐름을 끊는 딥 공격도 적절했다.

박태준 선수(레드코너) 신장 차이의 한계를 뛰어넘지 못하고 경기를 내줬지만, 기습적인 하이킥과 펀치 공격을 선보이며 선방했다.

경기 결과는 블루코너 안산클라우스 이진수 선수의 2R  2:39 KO 승리.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