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에타이 세미나] 무에타이 테크닉 - Inside leg kick techniques ㉙
상태바
[무에타이 세미나] 무에타이 테크닉 - Inside leg kick techniques ㉙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9.01.23 08: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상출처 = FIGHT MAG 유튜브 영상

[파이트타임즈] 이번에는 FIGHT MAG에서 제공하는 'Inside leg kick techniques '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인사이드 로우킥 테크닉'에 대해서 살펴본다.

이번 영상에는 현 Australian 여성 모델이자 무에타이 선수로 활동중인 Lilian Dikmans 가 트레이너와 함께 인사이드 로우킥 기술을 선보인다.

 

사진=FIGHT MAG 유튜브영상 캡처본 / 인사이드 로우킥 하는 모습

 

영상 속에서는 ① 인사이드 로우킥 차는 법 ② 인사이드 로우킥 이후 미들킥 공격법 ③ 상대의 미들킥 공격에 대응하는 인사이드 로우킥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

이번 영상은 인사이드 로우킥 관련 매우 기초가 되는 테크닉들로 영상 참조 후 실제 트레이닝시 상대와 함께 연습하는 것을 권장한다.

 

사진=FIGHT MAG 유튜브영상 캡처본 / 상대 미들킥  공격에 인사이드 로우킥으로 대응하는 모습

 

다만, 영상 속에서 보여주는 기초 테크닉 외 ‘인사이드 로우킥 후 펀치공격’ 과 이후 무릎과 팔굽 공격, 이후 빰으로 이어지는 기본 테크닉들도 체육관에서 트레이닝시 지도자의 지도하에 함께 연습을 병행하는 것도 추천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