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경제·기업·문화
두란노마케팅창작소, 부산 온라인마케팅 교육과정 개강
사진 = 이승우 두란노마케팅창작소장

[파이트타임즈] 두란노마케팅창작소(소장 이승우)가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 대상으로 부산 온라인마케팅전략 심화과정을 매달 첫째 주 부산 두란노마케팅창작소 강의실에서 개강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두란노마케팅창작소는 온라인마케팅전략 4주 심화과정 16시간 교육을 통해 마케팅 지식이 없는 소상공인과 예비창업자들에게 SNS의 전략적 활용과 온라인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 현업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한다.

교육내용으로는 다양한 SNS(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네이버 밴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의 활용과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바이럴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검색 키워드, 언론홍보를 활용한 실전 온라인마케팅 전략 등이다.

온라인마케팅교육은 매월 첫째 주 개강으로 화·목·토요일 반으로 나눠 진행되며, 4주 과정 하루 4시간 강의로 이루어지며 요일별 선착순 각 6명 정원이다.

강의는 이승우 두란노마케팅창작소 소장(전 대경대 교수)이 직강하며, 교육문의와 상담은 전화로 하면 된다.

이승우 소장은 “소상공인들이나 자영업자, 1인 전문가들도 이제는 성공하려면 실력뿐 만 아니라 보여주는 능력도 키워야 한다”면서 “이를 위해 온라인마케팅 도구들을 활용해 스스로를 매력적인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전했다. 

곽대호 기자  nakmuayleo@nate.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ftimes-kr@naver.com
No.1 대한민국 격투스포츠 전문지 |카드뉴스 제작지원 카드뉴스와이어(www.card-news.kr) |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