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 국내 헤비급 강자 양재근 VS 주만기, 리매치 확정
상태바
[MKF] 국내 헤비급 강자 양재근 VS 주만기, 리매치 확정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4.25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MKF 제공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국내 헤비급의 강자 양재근(성남칸짐) VS 주만기(인천 대무팀카이저)의 리매치가 확정되었다.

지난 3월 26일 MKF 얼티밋빅터 03 대회에서 최고의 승부를 보여줬던 두 선수의 경기는 연장전까지 가는 승부 끝에 양재근이 근소한 차이로 승을 거두었다.

당시 대다수가 KTK무제한급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주만기의 승을 예상했으나, 양재근의 풀컨디션이 빛을 발했던 경기라는 평이다.

 

사진 = MKF 제공

 

경기 후 두 선수의 행보가 눈에 띈다. 주만기를 잡으면서 현장 프로모터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양재근은 5월 일본중견 입식단체 RISE 출전이 확정되었고, 주만기 역시 4월 8일 곧바로 링에 올라 KTK 무제한급 무사베스 챔피언벨트 방어전에서 고영환(내수무에타이)선수에게 레프리 스탑 TKO로 승리했다.

이어 5월에 개최 예정인 입식격투기 국가대항리그 ICX에 출전을 확정지으며, 한 달에 한번 꼴의 힘겨운 대진을 소화하고 있는 셈이다.

 

사진 = MKF 제공

 

또한 6월 17일에는 MKF 얼티밋빅터 04, KTK 챔피언쉽이 경기도 이천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에서 대어에 능한 양재근과 2차 방어전에 성공하겠다는 주만기의 KTK 무제한급 타이틀 리매치가 열린다.

 

MKF 측은 “ 3월 대회 이후 두 선수는 진화된 모습으로 만난다. 흥미로운 시합에서 섣불리 승패를 점치기는 어려울 것" 이라며 " MKF가 하는 일은 이러한 장을 만들어 주는 것이고 이로 인한 흥행은 모두가 공유하여 입식격투기의 활성화에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출범 10년차를 맞은 MKF는 6월 대회 이후 8월 인천 월미도, 9월 서울, 12월 최대 규모 대회를 점정적으로 확정지었다고 전한다. 모든 경기는 공동프로모션 방송국인 KBSN SPORTS에서 생중계 된다.

 

2017. 6. 17 이천 서희문화체육센터 KBSN SPORTS 생중계

MKF ULTIMATE VICTOR 04. KTK CHAMPIONSHIP

 

MKF / RISE 75KG INTERNATIONAL MATCH

추정훈 (KOREA / JY GYM)  VS  타카하타 토쿠보 (JAPAN / IHARA GYM)

 

MKF / RISE 52KG INTERNATIONAL MATCH

이도경 (KOREA / 싸이코 핏블스)  VS  RISE 추천파이터 (JAPAN / 미정)

 

MKF / RISE 63KG YOUTH INTERNATIONAL MATCH

김우승 (KOREA / 무비 GYM)  VS  RISE 추천파이터 (JAPAN / 미정)

 

KTK 한국 헤비급 CHAMPIONSHIP

주만기 (CHAMPION / 대무 팀카이저)  VS  양재근(CHALLENGER / KHAN GYM)

 

KTK 한국 페더급 CHAMPIONSHIP

정기한(KOREA / 무비GYM)  VS 이재진(KOREA / KHAN GYM)

 

MKF 65KG REVOLUTION TOURNAMENT

손 준오 (KOREA / 싸이코 핏블스)  VS  강민석(KOREA / JY GYM)

이승준(KOREA / 흑범 GYM) VS 강우용(KOREA / 부광 TEAM MC)

 

KTK / MKF 52KG WOMEN SUPER FIGHT

서혜린(KOREA / 원송차이 코리아) VS 박 상아(KOREA / KHAN GYM)

 

KTK / MKF 60KG SUPER FIGHT

강건영(KOREA / TEAM EMA) VS 주진규(KOREA / T-CLUB)

 

KTK / MKF 55KG SUPER FIGHT

강 재혁(KOREA / 승룡 GYM) VS 서영택(KOREA / 건무원 GY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