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건강 FOOD · 외식
‘송채환 다함’, 오는 14일 공영홈쇼핑 론칭 예정
카드뉴스 제작 = 카드뉴스와이어

 

[파이트타임즈] 배우 송채환씨가 축산 전문 브랜드 ‘송채환 다함’을 론칭해 오는 1월 14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송채환 다함 옛날식 전통 육개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송채환 다함 옛날식 전통 육개장’ 은 국내산 소고기와 국내산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토란대, 대파 등 전통 재료로 조리되며, 국내산 소고기와 국내산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한 육개장 상품이라고 한다.

또한 해당 제품 이후 출시 예정인 ‘송채환 다함 한우 한마리 곰탕’의 경우, ‘한우의 도가니, 꼬리, 우족, 사골, 잡뼈 만으로 첨가물 없이 진하게 고아내고, 한우 우설, 볼살, 머릿고기를 수육으로 제공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송채환 씨는 “ 바쁜 일정으로 가족들의 식사를 제대로 챙기지 못했을 때가 가장 마음이 아팠다”면서, “많은 일정 속에 바쁘게 살아가는 요즘 분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가족의 식사나 건강 걱정에 애태우는 것이 비단 저만의 일이 아닐 것이라 생각에 그런 분들의 고민을 함께하고자 좋은 재료로 건강하고 맛있으면서도 간편한 상품을 만들자고 결심했다” 고 전했다.

이민형 기자  deskfighttimes@gmail.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ftimes-kr@naver.com
No.1 대한민국 격투스포츠 전문지 |카드뉴스 제작지원 카드뉴스와이어(www.card-news.kr) |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