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웰, 모발영양제 부문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로하스웰, 모발영양제 부문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9.04.25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로하스웰 제공

 

[파이트타임즈] 로하스웰이 모발 영양제 부문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일반적으로 맥주효모 영양제 제품은 분말로 물에 타서 먹거나, 우유 등과 같이 섭취를 했다. 섭취때마다 다른 음료와 함께 먹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이 있었는데, 로하스웰은 이를 개선하여 하루 2정으로 두피와 모발에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로하스웰만의 품질관리 기준인 QAP제도와 정품인증 제도 도입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했다.

로하스웰 관계자는 " 로하스웰 맥주효모 영양제 제품은 1차에 이어 2차 물량까지 완판됐다" 며 " 강한 자외선과 미세먼지가 모발 손상의 원인으로 꼽히는 만큼 겨울철 모발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서 맥주효모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12월10일부터 30일까지 서류접수, 2019년 1월1일부터 1월13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