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경제·기업·문화
노바셀테크놀로지, 신제품 '노바덤 A3+ 펩타이드테라피' 출시
사진= 노바덤 에이쓰리플러스 펩타이드테라피 제품 모습

 

[파이트타임즈] 노바셀테크놀로지(대표 이태훈)가 새로운 스킨라인으로 ‘NOVADERM A3+ Peptide therapy (노바덤 에이쓰리 플러스 펩타이드테라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업체측은 노바덤 에이쓰리 플러스 펩타이드테라피는 노바덤의 A3pep(에이쓰리펩)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펩타이드와 천연재료에서 추출한 유효 성분이 강화되었다고 한다.

여드름이나 아토피 같이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면 나도 모르게 긁거나 짜게 된다. 하지만 그러한 행동은 오히려 피부 상태를 악화시키게 된다.

이번 신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는 민감한 피부나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업체측은 자체 개발한 MAOPE공법(Microwave 유기 용매 추출방법)을 통해 추출한 천연물 유효 성분들과 노바셀의 특허펩타이드( 특허번호: 1018551700000/신규 항균펩타이드 관련 특허, 101472476/콜라겐 합성관련 특허)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피부의 면역력을 조정해주어 가려움과 트러블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또한 특허펩타이드 성분들과 기술들을 이용해 다양한 기능의 차별화된 펩타이드 테라피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노바셀테크놀로지’는 펩타이드 라이브러리(Peptide Library) 플랫폼 기술 기반의 바이오소재 신약 개발 회사다.

포항공대 연구진과의 공동 연구로, 생리·병리적 조건에서 변화하는 단백질체를 차별화된 프로테오믹스(Proteomics) 기술을 활용해 비교 분석함으로써 바이오신약, 바이오마커 등의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토피 피부염 신약 후보물질 ‘NCP112’의 전임상에 진입하였으며, NH투자증권을 기업공개(IPO) 상장주관사로 선정해 대표 주관계약을 체결, 코스닥 상장 절차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용 기자  ftimes-kr@naver.com

저작권자 © 파이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