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케이션, 2018 경기도 여성고용 우수기업 선정돼
상태바
에코케이션, 2018 경기도 여성고용 우수기업 선정돼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12.05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코케이션

[파이트타임즈] 자연주의화장품 퓨어포레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에코케이션(대표이사 김근섭)이 여성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10년 이상 천연원료를 전문적으로 생산 및 수입하는 왓솝과 자연에서 재배하는 원료로 제작 되는 천연화장품 퓨어포레, 발효화장품 No.1 퓨어젠의 브랜드를 보유한 에코케이션은 여성 직원의 고용 유지율과 근무 지속률이 지역 평균이상의 점수로 호평을 받으며 여성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2018 경기도 여성고용 우수기업’은 도내 소재한 기업 중 사업경력 3년 이상의 상시근로자 10인 이상 기업으로 양질의 여성 일자리 창출 및 고용유지, 일·가정 양립 기업문화 조성 기업, 근로자 만족도 등 다각적인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2015년부터 시행하여 올해까지 총 200개사가 선정됐다.

탄력 근무제, 가족 사랑의 날, 전 직원 천연 DIY자격증 취득, 헬스장 운영 등 디양한 사내 복지에 힘쓰고 있는 에코케이션은 육아 휴직, 육아로 인한 근무시간 조절제도도 운영하며 여성 경력단절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 대표는 “ 앞으로도 여성 고용이 활성·유지되고 경력단절로 불이익을 겪는 일이 없도록 지원 할 예정이며, 회사와 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계획” 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