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프리미엄 3D 안마의자 네스트(CMC-A90) 출시
상태바
코지마, 프리미엄 3D 안마의자 네스트(CMC-A90) 출시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2.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코지마)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종합 헬스케어 대표브랜드 코지마가 2017년형 프리미엄 안마의자 신제품 리얼3D안마의자 네스트(CMC-A90)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네스트(CMC-A90) 안마의자는 가수 장윤정을 모델로 TV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 CF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안마의자로 사용자의 체형을 입체적으로 정밀 측정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다.

네스트(CMC-A90)의 차별화된 기능을 살펴보면 우선 24곳의 등허리 굴곡을 상,하,전,후 3D로입체 스캐닝하여 사용자의 체형에 완벽하게 맞추어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번 출시한 네스트안마의자는 프레임 형태를 인체 체형에 맞게 굴곡지게 설계하고도 마사지볼 자체가 입체적으로 돌출되면서 사용자의 굴곡을 정확하게 읽어내어 맞춤 마사지기가 가능한 첨단기술을 적용했다고 전한다.

때문에 신체의 들어간 부분과 돌출된 부분을 정확하게 스캔하여 그 값에 따라 마사지를 시행함으로 일정한 압력으로 마사지가 가능해 등부분 에어셀이 외부로 돌출되게 디자인되어 에어 마사지시 밀찰감을 향상 시키고 온열감을 상승 시키는 장점이 있다는 것이다.

또한 11가지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과 무중력 포지션기능,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 끼임 방지 안전 기능, 음이온 방출 기능도 구비했다.

회사 관계자는 " 신제품 네스트(CMC-A90)는 코지마의 라인업 중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프리미엄 안마의자 보다 한 차원 더 높은 마사지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