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료 사용’ 이오워터, 2018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천연원료 사용’ 이오워터, 2018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9.04.27 14: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오워터, 특허받은 제조공법으로 소비자 만족도 UP
사진 = 이오워터 제공

 

[파이트타임즈] 겔로이인터내셔널 브랜드 ‘이오워터’를 기초화장품 부문 ‘2018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됐다.

이오워터는 올 상반기 화장품 브랜드 런칭 이후 자연주의 화장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바 있다.

이오워터는 전성분이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과 정제수 단 2가지 성분으로 특허받은 제조공법을 적용해 로즈워터 대비 고가로 알려져 있는 로즈오일이 함유된 화장품을 생산했다.

국가공인시험기관인 KCL에서 파라벤 6종, 페녹시에탄올,MIT/CMIT등 각종 유해성분 테스트에서 모두 불검출 되었다는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제품의 자극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결과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판정기준에 따라 비자극 제품으로 판정됐다.

회사측은 " 화장품에 대한 5가지 기본검사인 미생물학적 검사, 화학 오염물질 검사, 방부효과 검사, 제품 안정성(stability) 검사, 제품 안전성(safety) 시험에서 통과했다" 고 전했다.

이오워터 관계자는 " 2018년도 광저우 뷰티전시회, 이태리 볼로냐코스모프로프, K뷰티 엑스포(베트남), K뷰티 엑스포(홍콩), K뷰티 엑스포(킨텍스) 등 각종 국내, 해외 박람회에서 많은 바이어들에게 관심이 주목되며 해외수출시장에서도 큰 성과를 이루었다" 고 밝혔다.

이어 " 주력제품인 로즈 에센스 토너, 로즈 에센스 마스크팩, 로즈 플로럴 워터등 로즈라인의 화장품은 판매량 역시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 라며 “이오워터 화장품이 판매량과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비결은 좋은 성분으로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이오워터만의 철저한 원칙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11월13일부터 23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11월24일부터 12월1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