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타민마을 김세환 대표, ‘2018 최고경영자대상’ 수상
상태바
(주)비타민마을 김세환 대표, ‘2018 최고경영자대상’ 수상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9.04.2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비타민마을 로고

 

[파이트타임즈]  (주)비타민마을 김세환 대표(39)가 건강기능식품 부문 ‘2018 최고경영자대상’에 선정됐다.

김세환 대표는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가족과 친구와 함께 건강을 나누는 행복한 삶' 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주)비타민마을을 경영하는 최고경영자다.

김대표는 불필요한 브랜드 비용을 없애고 원료부터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는 실속있는 자체 브랜드 '아낌없이주는마을', '에버비키니', '티페스타' 등을 론칭해 가격은 비싸지 않게, 품질은 동종 제품을 넘어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김대표는 " 비타민마을의 모든 제품은 구매하는 고객들이 조금 더 신뢰할 수 있도록 제품 품질을 높일 수 있는 유수 제약사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며 " 제품마다 세심함을 잃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가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과 함께 비타민 마을을 만들어 간다는 경영 이념하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세환 대표가 운영하는 브랜드 중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에버비키니' 는 스포츠서울 주최 건강기능식품 제품혁신 부문 2017·2018 연속 한국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으며, ON라인세트 ‘뺄래시리즈’로 2018 머니투데이  상반기 히트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최고경영자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최고경영자에 대한 동종업종 전문성, 동종종사기간,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 사회공헌부문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최고경영자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8 최고경영자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10월10일부터 30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11월1일부터 11월12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