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다이어트’ 에버비키니, '2018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상태바
‘마마무 다이어트’ 에버비키니, '2018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9.04.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버비키니

 

[파이트타임즈] 에버비키니가 다이어트전문쇼핑몰 부문 ‘2018 소비자만족대상’에 선정됐다.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브랜드 에버비키니는 올해 유명 아이돌 그룹 ‘마마무’를 홍보모델로 기용해 ‘마마무 다이어트’ 로 인지도롤 높였다.

에버비키니는 탄력있는 몸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는 브랜드로써 주로 여성 소비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출시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 후기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에버비키니. 소비자 만족 후기 캡처본

 

해당 브랜드는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최고의 가치’ 라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제약 브랜드와 협업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HACCP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을 지킴으로써 고객 신뢰도도 높이고 있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 모든 사람들은 처음부터 개개인의 아름다움을 갖고 태어난다. 아름다움을 더 간강하게 가꾸는 것은 꾸준한 관리” 라며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해 원료부터 꼼꼼히 체크해 확실한 성분만 선보이는 등 고객과의 약속을 중요시하며 언제나 진심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10월10일부터 30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11월1일부터 11월12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