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가 선택한 에버비키니, '2018 TOP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마마무’ 화사가 선택한 에버비키니, '2018 TOP 브랜드 대상' 수상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9.04.2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에버비키니

 

[파이트타임즈] 에버비키니가 다이어트전문쇼핑몰 부문 ‘2018 TOP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에버비키니는 걸그룹 ‘마마무’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브랜드로 '건강한 다이어트' 를 지향하고 있으며, '착한 소비'를 추구하는 등의 활동으로 랄라블라, 롭스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 매장에 입점해 있다.

또한 마마무 ‘화사’가 먹방 여신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지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 다양한 브랜드가치 향상 활동을 통해 이번 2018 TOP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외 구매고객의 신뢰도 제고를 위해 현재 한미양행, 중외제약, 조아제약, 녹십자웰빙 등 유수의 제약업체들과 협업해 제조 및 유통을 진행함으로써 제품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 고객과의 약속을 중요시하며 언제나 진심을 다해 노력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 며 “지속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지원자로써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늘 좋은 제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TOP브랜드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8  TOP브랜드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10월10일부터 30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11월1일부터 11월12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