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바이오 코리아, 2018년 KMF & WKA-ASIA 7체급 챔피언 타이틀 매치 공식 후원사 참여
상태바
RB 바이오 코리아, 2018년 KMF & WKA-ASIA 7체급 챔피언 타이틀 매치 공식 후원사 참여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8.10.31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RB 바이오 코리아 로고

 

[파이트타임즈] RB 바이오 코리아(대표 김영환)가 대한종합격투기연맹(KMF, 회장 최성호)과 WKA-ASIA(회장 문성룡)가 11월2일 개최하는 2018년 KMF & WKA-ASIA 7체급 챔피언 타이틀매치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RB 바이오 코리아는 99,9%의 순도를 자랑하는 알파알부틴의 양산화에 성공한 중국 심천홍매생물과학유한회사의 한국지사다.

중국 심천홍매생물과학유한회사는 알파알부틴 제품에 이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AA2G)의 중성화 제품을 양산화하여 기존의 미백원료와 차별화된 신개념 원료를 개발한 바 있으며, 현재 RB 바이오 코리아를 통해 글로벌마케팅을 전개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RB 바이오 코리아 김영환 대표는 " 대한종합격투기연맹(KMF) 무한한 발전과 지속 성장을 기원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18년 KMF & WKA-ASIA 7체급 챔피언 타이틀 매치는 오는 11월2일(금)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 특설링에서 오후2시부터 개최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