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솔루션, 소상공인 대상 모바일·PC 온라인마케팅 공식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애드솔루션, 소상공인 대상 모바일·PC 온라인마케팅 공식 프로모션 실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10.31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애드솔루션 제공

 

[파이트타임즈] 모바일/PC 온라인마케팅 전문업체 애드솔루션(대표 이성진)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공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말 못 하는 아가들도 휴대폰을 쥐고 화면에 몰입하는 등, 모바일 문화는 이미 우리 일상생활에 당연하게 자리 잡은 지 오래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인 N사의 월별 키워드 검색량만 봐도, 모바일 조회수가 PC 조회수를 월등히 앞선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이 PC 컴퓨터보다는 휴대폰을 활용해 소비 활동을 하므로 소상공인의 업종 분야에 따른 모바일상 가망고객들의 행동을 역추적하면, 결과적으로 가장 좋은 광고효과를 내는 마케팅전략을 추릴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각 업종에 맞는 최적의 마케팅 방법은 저마다 다르기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광고와 업체 홍보가 어려운 소상공인들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각 분야에 맞는 맞춤 광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대해 애드솔루션 관계자는 “ PC에서 마케팅 트렌드 변화에 우려를 표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결과적으로 소상공인분들께는 보다 저렴하게 광고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났다” 며 “ 모바일에 최적화된 블로그, 카페, 포스트, 키워드광고를 비롯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SNS, 유튜브 등의 동영상 서비스를 제대로만 활용한다면 기존 광고비 대비 훨씬 적은 돈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낼 수 있다” 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