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전인터뷰] 최재욱, "나만의 스타일대로 전진.. 화끈한 경기해보자"
상태바
[출전인터뷰] 최재욱, "나만의 스타일대로 전진.. 화끈한 경기해보자"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8.10.15 0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최재욱 선수

 

[파이트타임즈] 대한종합격투기연맹(KMF, 회장 최성호)과 WKA-ASIA(회장 문성룡, World Kungfu Association ASIA)가 11월2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홀에서 2018년 KMF & WKA-ASIA 7체급 챔피언 타이틀매치 대회를 개최한다.

본지가 이번 대회 제4경기에 출전할 남양주 삼산무에타이 체육관 소속 '최재욱' 선수를 만나 간단한 출전 소감을 들어봤다.

 

Q. 자기소개를 부탁한다

안녕하십니까. 남양주 삼산의 최재욱입니다

 

Q. 간단한 출전 소감 부탁드립니다.

타이틀매치 기회를 주신 KMF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합니다. 화끈한 경기하겠습니다

 

Q. 시합 준비는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제가 좋아하는 무에타이룰은 아니지만 나만의 스타일대로 전진하는 경기를 하겠습니다.

 

Q. 이번 KMF 타이틀전에 어떤 전략으로 승부를 낼것인지?

다른 인파이팅을 펼치는 선수보다 더화끈하고 팬들의 뇌리속에 각인되는 경기를 하기위해 항상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대하셔도 됩니다.

Q. 상대 선수에게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상대선수도 화끈한 파이팅을 펼치길 원하시는데, 어디한번 화끈하게 링에서 붙어봅시다.

이번 대회 총괄감독을 맡고 있는 KMF 강원도연맹 전향호 본부장(강원도 춘천 한얼타이거멀티짐 관장)은 " 제4경기에 출전하는 남양주 삼산무에타이 최재욱 선수는 태국 낙무아이 처럼 팔굽과 무릎, 빰을 주특기로 하는 전형적인 무에타이 선수다. 하지만 이번 경기룰은 킥복싱룰에 가깝기 때문에 다른 전략으로 파이팅 넘치는 경기로 팬들에게 다가 갈것 같다" 고  전망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