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럭셔리 유아 브랜드 스와비넥스,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상태바
스페인 럭셔리 유아 브랜드 스와비넥스,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수상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9.04.27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와비넥스

 

[파이트타임즈] 스페인 럭셔리 유아 브랜드 스와비넥스가 수유용품부문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스와비넥스는 30년 이상의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혁신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유럽 내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럽 안전인증인 A.S.I.O(스페인 소아치의학회), SEOP(이탈리아 치아교정협회)에서 안전성을 검증받는 등 제품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경영활동으로 이번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스와비넥스의 대표 제품은 스페인 소아과 치의학회와 공동 연구로 품질 관리, 연구, 디자인되는 공갈젖꼭지다. 잠투정이 심하거나 엄마 젖을 물고 자야 하는 아기에게 수면에 도움을 준다.

공갈젖꼭지의 적절한 사용은 아기의 정서에 도움을 주며, 아이가 손가락을 빠는 등의 행동을 줄일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인것으로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스와비넥스가 다양한 아기의 기호성에 맞춰 젖꼭지 모양과 소재의 다양함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주었으며, 매년 새롭게 출시되는 유럽 감성 디자인의 컬렉션과 고급 기술력이 엄마들의 마음도 사로잡고 있어 엄마들 사이에서 마법의 젖꼭지, 꿀잠 노리개젖꼭지로 통한다" 고 설명했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8 소비자만족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9월1일부터 10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9월11일부터 9월21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