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인사이트랩, 인터파크·야나두 등 업체와 브랜드매니저 인재양성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카드뉴스] 인사이트랩, 인터파크·야나두 등 업체와 브랜드매니저 인재양성 프로젝트 실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8.07 20: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제작지원 = 카드뉴스와이어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인사이트랩이 오는 8월 중순부터 12월까지 인터파크, 야나두, 동아오츠카, 알파 등 청년과 밀접한 관계에 있는 기업들이 실습브랜드로 참여하는 ‘브랜드매니저 인재발굴프로젝트’ 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매니저 인재발굴 프로젝트는 참가자들이 현업 브랜드전문가들의 실무컨설팅을 받으며, 실제 실습기업에서 현업 실무아젠다를 받아 브랜드기획/마케팅/리뉴얼/전략등의 브랜드 솔루션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해 성과를 창출하는 실무성과 창출 대외활동이 될 예정이다.

인사이트랩 관계자는 ” 상경계열의 많은 대학생들이 브랜드마케팅과 브랜드기획에 대한 직무에 관심이 많다. " 며 " 그러나 많은 마케팅 대외활동중 브랜드기획과 관련된 활동은 거의 전무하다보니 본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어 ”많은 청년들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하여 20대가 가장 사랑하는 기업들의 브랜드기획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