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36, 에세이+인강 결합 'NEW 프리패스 서비스' 제공
상태바
ACT36, 에세이+인강 결합 'NEW 프리패스 서비스' 제공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8.06 0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ACT36 제공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ACT인강 전문 사이트 ACT36이 지난 7월 27일부터 ‘NEW 프리패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ACT36은 1세대 ACT 전문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 알려져 있으며, 고 퀄러티의 그래픽 강의로 ACT 전 과목 동영상 강의와 더불어 ACT 필수 보카, ACT Writing 강의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NEW 프리패스' 상품은 ACT 4개 과목과 ACT 시험필수 VOCA1600와 함께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것으로 알려진 에세이(ACT WRITING+COLLEGE EASSY) 특강이 결합된 ‘프리패스’ 상품이다.

또한 인터넷 환경이 열악한 외국에 있는 학생을 위해 프리패스 USB 스틱 인강도 있어 학생 입장에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업체측에 따르면 여름방학 한정 특별 혜택으로 프리패스 구매자에게는 ACTVOCA1600과 ACT WRITING과 COLLEGE EASSY 인강 및 ‘60일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하며, 수강생은 해당 기간 동안 ACT36 전문 강사진의 Reading, English, Science, Math, EASSY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미국 대입시험인 ACT시험은 기출문제가 풍부해서 수험준비가 훨씬 용이해, 지난 수년 동안 응시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논리적인 사고력 및 추론 능력이 요구되는 SAT와는 달리, ACT는 학생이 학교 교과과정을 충실히 따라갔는지를 평가한다. 

따라서 학교수업을 성실히 따라가는 학생이라면 ACT가 더 유리할 수 있어 오프라인 학원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인강을 선택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ACT36 관계자는 “ 미국입시 전문가들은 이구동성으로 ACT나 SAT를 처음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학원보다는 인강이 더 낫다고 말한다” 며 “ 요즘 학생들은 스스로 원하는 공간과 시간에 공부하는 걸 선호하는데, 그런 면에서 정해진 시간표에 따라 단체로 공부하는 학원보다는 자유학습이 가능한 인강이 더 효과적이기 때문” 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 ACT36 인강은 4과목 개별로 수강이 가능하며, 대체로 ACT 수험공부에 6개월 이상이 걸리는 경우가 많아 6개월 동안 4개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ACT 프리패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