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포스트 주식회사,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업무교류협약(MOU) 체결
상태바
소셜포스트 주식회사,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와 업무교류협약(MOU) 체결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7.13 08: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셜포스트 주식회사 제공

 

[파이트타임즈= 이민형 기자] 소셜포스트 주식회사(대표 이명환)는 지난 6일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김나연)와 업무 교류와 상호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2008년 6월에 개소한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는 출산과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중장년 여성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직업훈련교육, 취창업교육, 취업알선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전문교육기관이다. 

이번 업무교류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구인·구직을 발굴하여 취업을 지원하고, 취·창업지원교육 및 전문성 강화훈련 등을 지원하는 데 상호 협력하게 된다.

특히 소셜포스트(SOCIALPOST)는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되는 교육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미디어플랫폼서비스를 실시하여 교육 홍보 및 일자리창출을 지원하는 데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날 교육 지원을 위한 회의에서는 부산지역에서 구인 수요가 충분히 존재하는 스타트업 생태계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트업 지원 정책이 팀 창업 중심으로 변화를 하고 있다는 점에 발맞춰 온라인마케팅, 사업계획서 작성, 제안서PPT 작성 등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을 실시하는 방안이 검토됐다고 한다.

사상여성인력개발센터 김나연 관장은 “센터를 통해 교육프로그램을 이수하고 취업하는 여성분들을 보면서 더 많은 분들이 지원을 받았으면 하는 목마름이 있었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기존의 홍보 방식을 벗어나 새로운 바람이 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