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정보] 7월 첫째주 온라인 광고·홍보 서비스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
상태바
[온라인마케팅 정보] 7월 첫째주 온라인 광고·홍보 서비스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8.07.10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곽대호 기자] 종합 광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2018년 7월 첫째주 인터넷 광고·홍보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을 10일 발표했다.

업체측에 따른 소비자가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마케팅 상품별 인기순위를 살펴보면 1위 카드뉴스만들기, 2위 텍스트 언론홍보, 3위 SNS마케팅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어, 언론사 어워드마케팅 심사대행, 트위터마케팅, 언론사 200곳 배너광고, 서면.방문취재 인터뷰, 블로그.카페 마케팅, 카드뉴스 언론홍보, 증권사 HTS.MTS 기사전송, TV방송협찬.광고, 언론사 뉴스레터 및 EDM 마케팅 등이 뒤를 이었다.

제이디미디어 관계자는 "7월 첫째주에는 신규 론칭한 상장사 및 비상장기업들의 증권사 HTS.MTS 기사 배포 서비스 이용이 증가했다” 고 전했다

이어 "업종별 보도자료 배포 진행결과에 따른 특이사항을 살펴보면, 맛집·음식점 홍보와 관련된 자료 및 아파트분양광고 관련 보도자료 배포시 배너광고 지원상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이 증가했으며, 병의원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이용률도 꾸준히 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홍보·광고 마케팅 상품별 소비자 이용동향은 지난 7월 2일부터 7월 9일까지 7일간 인터넷을 이용해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국내 인터넷 광고대행사 및 언론홍보대행사, 중소·벤처기업 및 기타 단체(협회) 회원 2,802명을 대상으로 집계된 것으로 확인됐다.

※ 카드뉴스 제작지원=카드뉴스와이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