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리오㈜,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
상태바
홈트리오㈜,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고객만족 경영대상' 수상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9.04.27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이진용 기자] 전원주택 건축.설계 부문 ‘2018 고객만족 경영대상’ 기업으로 홈트리오(주)가 선정됐다.

최근 획일화된 아파트와 빌라 등 주거환경에서 벗어나 자신의 전원주택을 짓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스타 건축가 3인방이 소속된 홈트리오(주)가 전원주택 시장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홈트리오(주)는 직접 설계부터 자재선정, 시공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모든 과정을 진행하며 과감하게 거품을 뺀 주택모델 설계안을 기획해 건축비에 현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선두그룹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또한 자재의 바코드정보와 원산지 태그에 이르는 세세한 부분까지 촬영해 건축주에 직접 전송하는 등 중구난방이었던 전원주택 시장에 체계적인 건축시스템과 새로운 금액 산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홈트리오 관계자는 “5년 전만 해도 40~50평 전원주택이 붐이었지만 최근 들어 실용적이고 작은 주택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짓는 것이 시장의 흐름이 되었다” 면서 “기존 전원주택의 스타일을 벗어나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주택을 계속해서 발표하고, 또한 유튜브에 홈트리오TV 채널을 오픈해 건축주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영상으로 집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홈트리오(주)는 향후 실용주의 주택을 선보여 30~40대의 젊은 건축주의 니즈 또한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며, '집' 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오롯이 담아낼 수 있는 디자인과 그 디자인을 완성시킬 수 있는 시공시스템도 강화하고 있다.

 

 

끝으로 이번 수상에 홈트리오 정다운 대표는 “많은 전원주택 관련 업체 사이에서 아직 부족한 홈트리오가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건축주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 고 이번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8 고객만족경영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파이트타임즈,  2018 고객만족경영대상 선정  심사 위원회가 주최하고, ㈜제이디미디어그룹이 주관했으며 2018년 6월20일부터 29일까지 서류접수, 2018년 7월1일부터 7월8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