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불도저' 김소율 선수 " 팬카페 감동…응원해주시는 팬들 위해 열심히 하겠다"
상태바
MAX FC '불도저' 김소율 선수 " 팬카페 감동…응원해주시는 팬들 위해 열심히 하겠다"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8.06.30 2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곽대호 기자] 국내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회장 유지환)가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프랜차이즈 선수’ 김소율(23, 평택엠파이터짐)의 팬카페가 생겼다고 밝혔다. 

해당 격투단체 측에 따르면, 김소율 선수의 팬 카페는 MAX FC 최초의 순수 선수 응원 팬 카페라는 설명이다.

MAX FC 관계자는 " 과거 K-1의 중흥기에는 국내 선수들도 수 천명의 회원수를 보유한 팬카페가 성행했던 전례가 있다. 하지만 입식격투기 침체기를 거치며 사실상 국내 입식격투기 선수 팬 카페는 자취를 감췄다" 며 "그런 의미에서 MAX FC 프랜차이즈 선수라고 할 수 있는 김소율 팬카페 탄생은 입식격투기 선수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고 설명했다.

이어 " 김소율은 자신의 팬카페 회원의 응원 메시지에 일일이 답글을 주기도 하고, 팬의 생일에 축하 메시지를 보내기도 하며 소소하지만 열심히 ‘팬 관리’를 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김소율은 “팬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라 찾아가 보았다. 너무 쑥스러워서 글도 못 남기다가 그래도 나를 응원해 주시는 팬들이 있다는 생각에 정말 큰 감동과 고마움을 느꼈다" 며 " 규모는 중요하지 않다. 이번 시합에서 나를 응원해 주시는 작지만 소중한 팬들을 위해서라도 내 자신을 모두 불태우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