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보험왕 파이터' 황호명, 태국에서 트레이닝 中
상태바
MAX FC '보험왕 파이터' 황호명, 태국에서 트레이닝 中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8.06.25 08: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AX FC 제공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국내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 '40대 기수'라고 할 수 있는 '보험왕파이터' 황호명(39, 인포유)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가 될지도 모르는 챔피언벨트 쟁취를 위해 태국 전지 훈련을 떠났다고 25일 밝혔다.

'무에타이 성지'라고 할 수 있는 태국은 입식격투기 선수라면 한번쯤 찾아가는 전지훈련 명소이기도 하다.

황호명은 "MAX FC 챔피언 전을 앞두고 아무것도 신경쓰지 않고 오로지 시합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했다"고 태국 전지훈련 배경을 밝혔다.

황호명은 오는 7월14일(토)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펼쳐지는 MAX FC14 '더피플스챔피언스'에서 슈퍼미들급(-85kg)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자신보다 13살 어린 강력한 우승후보 '맘모스' 장태원(26, 마산팀스타)과 피할 수 없는 일전을 치른다. 

"장태원은 부상회복 후 선수 생활을 다시 도전한 시합에서 나를 이긴 경험이 있다. 때문에 이번 대결은 복수전 성격이 크다"고 설명하며, "챔피언 벨트 이전에 설욕이 먼저다. 반드시 승리해 챔피언벨트와 함께 40대의 자존심도 회복하겠다. 나를 보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이 시대의 중심인 40대가 여전히 강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MAX FC14'더피플스챔피언스'는 7월14일(토) 오후3시부터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홀(구88체육관)에서 개최된다. 

 

◆ MAX FC 14 IN 서울 예상 대진표

일시/장소: 2018년 7월14일(토), 서울 KBS아레나홀

맥 스 리 그
1경기. [-75kg] 윤태휘 (인천정우관) VS 김준화 (안양삼산)
2경기. [-70kg] 고우용 (서울KMAX짐) VS 윤태균 (부산싸이코핏불스)
3경기. [-65kg] 조경재 (인천정우관) VS 진태근 (대구피어리스짐)
4경기. [-52kg] 김소율 (평택엠파이터짐) VS yurika jinpo (나고야G.S.B/일본)
5경기. [-50kg] 플라이급 타이틀전 조아르투르 (군산엑스짐/우즈베키스탄) VS LIU CHENG (CGT/중국)
6경기. [-85kg] 슈퍼미들급 초대타이틀전 황호명 (팀MAXFC) VS 장태원(마산팀스타)
7경기. [-55kg] 밴텀급 2차 방어전 윤덕재(의왕삼산) VS 강윤성(목포스타)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